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빙의글/조직물 빙의글/민윤기 빙의글/전정국 빙의글/박지민 빙의글] Devil 06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21:29

    >


    마왕[장수] 나쁘지 않은 구세주, 나쁘지 않은 피난처 My Savior My Refug 마왕을 보았다. 맞아, 마왕을 본 적이 있어.마왕의 눈은 여기저기서도 내가 속해 있는 온 세상을 얼어버릴 것 같은 냉기를 품고 있었다. 마왕의 금빛 머리카락은 가을날 들판에 익은 벼처럼 빛나고 있었다. 힘없이 뻗은 하얀 손은 그 맨손으로 내 목을 베어버릴 것처럼 가까이 있었다.마왕을 보았다. 그래, 마왕을 본 적이 있다.탐욕스러운 한 인간을 영원한 파멸의 길로 몰아넣는다.절대 흔들리지 않는, 절대 흔들리지 않는 당연한 진리를 잊은 그에게, 기어가 선물받은 것은, 그래, 그 또한 파멸.                                            마왕은 나쁘지 않아 사랑했어요.


    >




    >


    "왜 혼자 내려왔니, 같이 먹자꾸나." "...너는 친한 친구도 없니?점심때가 되자 서둘러 급식실로 내려온 나였다. 그리고 1부에 후미진 곳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이제야 겨우 식사를 먹을 수 있을까 했을 당시 맞은편에 식판이 놓였다. 자연스럽게 시선이 위로 향했습니다. 먹보 주인공은 박지민이었다. 무척 서운한 표정을 지은 박지민이 입을 열자마자 내 앞에 앉았다. 무려 1에서 덱카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자연스럽게 내 앞에 앉은 녀석을 잠자코 지켜보는 나였다. 이러다가는 대낮부터 집을 피한 내 수고가 헛수고가 되잖아...내 쪽에서 도망칠 생각은 추호도 없는 이야기라는 듯이, 내 앞에 나타난 녀석이었다. 학교가건 집이건 나에게 허락된 자유는 없었다. 깊은 한숨을 내쉬고, 들고 있던 숟가락을 내려놓았다. 그런 나를 아는지 배짱 좋게 젓가락질을 하는 박지민이었다. 그렇게 잠시 녀석을 바라보며 먹고 1어에 남는 것이 좋을 것 같아 고개를 숙이고 쟁반에 시선을 고정시키면서 말 없이 시쿠 사울 먹기 시작했습니다. 댁에 조용해지려나 싶었을 때, 식사 위에 소시지가 올려졌다.뭐 하는 거야?밥만 먹으래 반찬도 먹으래.소시지 싫어?  그럼 계란 얘기 줄까? 자기 플레이트에 있던 계란 얘기 꺼내면서 얘기하는 박지민이었다. 그런 박지민의 말에 나도 모르게 식사를 내 앞으로 끌어당겼다. 계란 얘기도 싫어?"그런 놈의 물소리에" 그런 거 싫어. 누가 들어주는 거투명하게 내뱉은 얘기였다. 그런 내 말에 네놈의 입에서 한숨이 새어 나왔다. '미안해' 그리고 이어진 사과 그런 놈의 사과의 아무런 대답도 없이 먹을 것을 보는 나였다. 아, 진짜 얘기야.이런 공간은 싫다. 서로의 대화 없이 이어지는 식사였다. 괜히 분위기마저 어색해졌다. 이로써 1부에 녀석을 피한 곳에서.  긴 정적이 계속되고 또 녀석의 목소리가 들렸다."다리는 기분이 좋아?" 앗,"미심없이 건네진 이야기였다. 실은 괜찮지 않아 괜찮은 게 걷지 못하는 상황인데도 계속 걷다가 붓기가 심해졌다. 그래도 고통을 느낄 수 있는 신경이 촌락된 탓인지, 그것도 아니면 자주 아픈 곳에 익숙해져서 통증이 느껴지지 않는지 별로 아프다는 느낌을 받지 않았습니다. 굳이 아픈 곳을 택하자면 총상을 입은 옆구리가 더 아팠다. 그래도 아픈 내색 없이 민윤기 앞에서 태연한 척했다. 만약 내가 방해해서 내가 다리를 다친 것을 알았다면 그는 학교에서 못 가게 했을 것이다. 그랬다면 꼼짝없이 하루 존 1정 쵸은국의 감시하에 저는 방 안에 갇혔던 것이다. 그래, 생각만 해도 무서운 1이었다. 끔찍한 생각으로 나도 모르게 고개를 흔들었다. 그런 내 모습에 박지민이 놀란 눈으로 나를 보았다. 뭐, 뭘 봐.헛기침을 했어요.


    >


    "그래도 좋다면서 병원에서 온 약 빼지 마." "여자의 발이란 게 뭐냐"......" "..."...야, 너 아까부터 계속 선을 넘었다는 거 알아?더 이상 참지 못하고 결국 폭발하고 만 말입니다. 그런 내 말에 녀석은 말없이 괜찮은 아기를 보았다. "너, 이런 이유가 뭐야?그런 놈에게 물었다. 그랬더니 말 했잖아. 너, 기뻐해 준다고...  괜찮은 사람 걱정하면 안돼?그놈의 말에 어이없는 웃음이 터져 나왔다. "그날 내가 한 말 못 알아들었어?" "......" 날 상관하지 말라고 했지?" 그건 네 일방적인 통보였잖아. 난 대답 안 했는데."안녕"하고 결국 소리가 나빠지지 않도록 젓가락을 내려놓았다. '너 나쁘지 않아'에 대해 알아? 내가 어떤 아이인지 알고 나쁘진 않으니까 괜찮겠냐고.그런 내 물소음에 녀석은 꽤 나쁘지 않고 진지한 얼굴로 입을 열었다. 말했잖아.입학식날 너를 보고 첫눈에 반했대. 너만 볼지 3년이다, 적어도 당신이 어떤 아이인지는 그 아래보다 잘 알고.그런 놈의 말에 아니. 너는 누구보다 나를 모른다고 자연스럽게 시선이 갔다. 놈의 얼굴에는 물소음표가 가득했다.


    >


    내가 더럽고 악랄한 아이인데. 너희처럼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가 자기를 안다고? "장난치지 마 박지민. 내가 어떤 아이인지 알고 나서도 너희들이 그런 얘기 자신 있을 거야?" "설마.내가 어떤 아이인지 알게 되는 순간 너희는 분명 나를 좋아했던 너를 증오하게 될 거야." "그러니까 적당히 선을 넘을 거야. 너희라고 봐주는 것도 여기까지다.더 이상의 배려는 없다.그 이야기 끝에 식판을 들고 자리에 1어선 내가 급식실을 빠져나왔다. 괜히 Sound 약해질까 끝까지 녀석의 얼굴을 보지못했다 전부 놈 때문이었다. 내가 사는 세상이 얼마나 내가 더러운 세계인지. 내 손에 얼마나 자기 많은 사람의 피가 배어 있는데. 그런 더러운 피가 넘치는 내가, 예쁘기 짝이 없는 너희를 물들일까봐 걱정했다. 자신은 단지 놈에게 위험한 존재가 될 뿐이랍니다. 적어도 아내 sound로 나에게


    >


    학교에 꼭 와! 저의 1번. 모레도!"인사를 건넨 놈이었고"그...여자 아이들에게 물어보면 여자는 브레이커 딸기 맛은 거의 괜찮다고 해서...  츄파ノ스의 레몬 라임은 내가 다시 괜찮다고 해서.


    >


    사실 그냥 내 개인 취향으로 살았는데. 그래도 내가 맛있어서 먹는 거니까 너도 맛있을 것 같아서 " 아주 아내의 목소리로 나에게 다가와준 녀석이었고,


    >


    아팠지? 그런데도 왜 자신을 걱정해 준 유일한 사람이었다. 그래서인지 녀석이 아내 소음인 나를 나쁘게 하지 않겠다고 했을 때 가슴이 두근거리고 녀석 앞에서 나도 모르게 웃음이 터졌다. 본인과는 달리 너본인도 예쁜애 그래서 더 가까이 가면 안되는 아이. 그건 너야 박지민  그 순간 누군가가 내 손목을 잡았다. 그러니까 나도 모르게 마주보고 말았던 얼굴네가 어디 아이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


    "후회하든 증오하든 전부 내가 맡으니까" "보전아, 내가 너를 나쁘진 않을 거야, 그게 내 진심이야" "너무 매운 건 안 되나" 포동 요즘처럼 이상태로 니옆에 있으면 안되겠는지. 여주냐? 도저히 널 이해할 수가 없어. 도대체 너는 왜, 너는 왜 그렇게도 본인을 잡는거야? 왜 바보같이 너는...  그놈의 손에 잡힌 손목을 뽑았다."...박지민, 넌 정말 이 말, "그 순간이었다. 마이 안에 든 휴대전화가 짧게 진동을 울렸다.  전 정국이었다. 보스가 찾습니다. 여전히 초조한 얼굴로 내 앞에 서 있는 박지민과 문자를 번갈아 쳐다보았다. 역시 한 번 진동이 울렸다. [5분담, 뒷문의 정류장인 것.]입에서 한숨이 흘리고 왔다. 이거 봐 박지민. 당신과 나는 대화도 할 수 없어요. 제발 그런 표정 짓지 마. 잠시 휴대폰을 확인하던 여주가 얼른 고개를 돌리며 입을 열었다."...본인, 가야지" "..." "당신이 이러고 있을 때 가끔 없다."아이소 녀석의 시선을 딴 데로 돌린 몸매를 아마추어처럼 만들어 갔다. 미안하다는 말도 없이 가는 본인을 박지민은 이번엔 말리지 않았다.


    >


    크요쥬|의 민윤기| 정 쵸은국| 박민지 06*" 가십니까.평소와 다름없는 그의 얼굴.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었다. 보통 빈 스토리라도 한마디 할 수밖에 없다. 갑자기 캐나다로 돌아와야 할 일이 생겼다고 말했어요. 연고지가 토론토에 있어서 원래 자주 왔다 갔다 했는데 요즘은 좀 뜸하다고 생각했는데. 무슨 일이 있으세요? 그런 제 물의 소음에 민윤기는 침묵으로 대답했어요. 전정국이 안다고 나쁘지 않다면 안 알려줄 것 같은데? 민윤기가 나를 만나자고 한 것은 보통 내가 비행기 타기 전에 나쁘지 않다고 섭취 한번 먹고 가자고 한 것이었다. 지금 학교에서 섭취를 먹고 나쁘지 않았는데 저는 또 먹지 않은 척하고 평범하게 입에 섭취를 해야 했습니다. 요리해주는 아주머니가 맛있게 섭취해 주어서 좋았다. 안 그랬으면 벌써 숟가락 던졌을거야."언제 오나요?"


    >


    그래, 오래 걸리진 않을 거야.나는 고개를 끄덕였다. 고개를 숙이고 있는 나쁜 일이 아니라고 그가 내려다보고 있는 것 같았다. 눈 둘 곳이 마땅치 않은 채 그저 너희에게 고개를 숙였다. 한동안 나빠지자 관망하던 민윤기가 얼른 기사를 불렀다. 여러 명이 와서 그의 짐을 차에 넣었다. "나쁘지 않은 민윤기처럼 집 밖으로 나쁘지 않다"며 마당에 섰다. 날씨가 유난히 좋았다. 그의 머리칼은 따스하게 내리쬐는 햇빛에 빛나고 있었다. 내가 나를 쳐다보는 것을 느꼈는지 조용히 고개를 돌려 나쁘지 않아요를 내려다보는 민윤기였다. 그의 머리를 보고 나쁘지 않지만 몰래 미간을 찌푸렸던 것 같다. 그는 미소를 지으며 내 엄지손가락을 내 미간에 갖다 댔다. 그때서야 겨우 표정을 풀었고 그는 입꼬리를 치며 웃었다. 참으로 오랜만에 느껴보는 평화였다. 눈이 멀 것 같은 얼굴 사람이 이렇게 빛날 수 있다니, 나쁘지 않다. 싶어 내 손을 들어 그의 볼에 살짝 쓰다듬어 보았다. 그는 당황한 듯 약간 표정을 지었다. 그가 얼굴을 쓰다듬고 있는 내 손에 놀라 뒷다리를 치며 손을 내리자 그는 히죽 웃었다. "타세요." 민윤기가 서 있는 쪽으로 차를 몰고 온 운전사가 운전석에서 내려 뒷좌석을 열었다. 그런 기사의 말을 들은 민윤기가 열린 뒷좌석 문을 향해 걸었다. 나는 그가 겨우 들을 수 있을 정도로 "다녀오세요"라고 중얼거렸다. 민윤기는 괜찮은데를 보지 않고 뒷좌석에 몸을 실었다. 날씬한 몸집만큼 아름답지 않고 날렵한 움직임의 수레가 마당을 빠져나가 깨끗하지 못했다. 매연만이 하늘에 남았다. 그렇게 한참 차를 바라보다가 집에 들어가기 위해 돌아섰다."...당신들은 거기서 뭘 하고 있냐" "..." 언제부터 왔는지 전정국이 계단에 걸터앉아 있었다. "뭐 하느냐"는 내 물소음에 전정국은 멍하니 하늘을 바라본 채 입을 열었다.


    >


    꼬리가 길면 잡히는 법인데, 왜 계속 꼬리를 길게 늘 그랬던 것처럼 어지럽히나요? 전 정국은 허공에 뜬 시선을 나를 향했다. 전 정국의 차갑고 매서운 눈초리를 보냈다. 동시에 전정국이 다시 입을 열었다. "... 아가씨가 모험을 즐기고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어요."......" 끝이 보이는데 달려드는 거, 어리석은 거 아시잖아요."...무슨 소리야, 너희들" 전정국이 입꼬리를 들어 보이며 웃었다. 따뜻한 표정과 달리 그의 입에서 본인의 목소리는 차갑다. 물으셨습니까, 이상하게도 긴장감이 물들었다. 굳은 표정으로 전 정국을 바라보았다. 여전히 알 수 없는 표정의 전정국 "...박지민?" 잘 보게 된다고 했잖아요, 제가. "...야, 전정국, "그 자주가 언제까지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전정국!!"하고 갑자기 겁이 난 심정에 딱 소리치며 전정국의 이야기를 멈췄다. 그 말 무슨 뜻이야? '자주'가 언제까지인지가 정해지면서 박지민은 다시는 못 만난다는 건가? 박지민한테 뭐 할 거야? 박지민을 어떻게 하려고?  뭐가 어떻게 되든 눈도 제대로 뜰 수 없을 만큼 끔찍해지는 걸 알고 있으니까요. 내가 금방이라도 그 광경을 눈으로 확인이라도 한 듯 눈을 감았다. 전정국이 입꼬리를 더 깊게 올리고 웃었다. 소름끼치는 웃음소리에 그의 얼굴을 긁어버리고 싶었다. 박지민에 대한 심정에서가 아니었다. 나도 1어의 날밖에 없는 1에 대한 경멸 때문입니다. 트라우마에서 비롯된, 가슴속 저편에서 시작된 그 막연한 두려움 때문에.


    >


    "사람은 경험적 동물입니다." "경험한 적이 있으면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 제가 sound를 둔 모든 것은 비참한 죽음을 맞았습니다. 어머니를 여의었다. 아버지가 죽었다. 5년을 피의 냄새 나쁘지 않아는 공기 속에서 살았다. 따뜻한 세상 공기 속에서 숨을 거두려는 순간 밧줄에 묶여 그 세계로 다시 돌아왔다.그렇기 때문에, 다음 번에는....... 저절로 고개를 숙였다.나쁘지 않아도 눈물이 나와서 나쁘지 않았다. 한걸음 sound, 한걸음 sound, 전정국을 향해 걸었다. 정 쵸은국은 앉은 다리를 풀어 자리에서 1었다. 나에게 다가오는 '나쁘지 않은'을 외면하려던 전 정국을 잡았다. 그의 허리에 내 양팔을 감고, 그의 등에 내 머리를 기대었다."...나빴어, 내가" "..."


    >


    "실수는 보스에게 비우는 것입니다." 전정국이 두 손으로 자신의 허리를 감싼 내 손을 풀었다. 너희에게 전 정국이 나쁘지 않다, 아이를 두고 집 안으로 들어갔다. 품에서 그의 향기가 났다. 두려움에 떠는 손은 끝없이 변한다. 흔들리는 두 손으로 얼굴을 감쌌다. 온몸이 어찌할 바를 몰라 흔들리고, 그 자리에 나는 주저앉았다....... 제가 마우스를 놓아둔 모든 것은 거의 매일 처참한 죽소음을 맞았습니다. 몇 월에 써보는 마왕, 늦어도 올려주세요.눈팅.부디 하지이스리아를 따라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