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일7대복면가왕을 향한 일라운드 듀엣곡 스포츠카+옹알스 조수원/캣츠맨+펜타곤여원/식빵+배우 박선영/낭랑일8세+러블리즈 예인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3:50

    드라마통은 황금돼지입니다.곧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니 은총을 많이 받으세요.언제나 그랬듯이 멋진 노래를 들려주는 복면가왕들은 과연 누가 과인일까요?​



    >


    운동카와 리어카의 결과는?


    >


    ​ 69:30에#웅동카가 승리했어요!​


    >


    그럼 리어카는 어떤건가요?그리움만 쌓여있네를 부르면서 정체를 밝힐 생각입니다...


    >


    #온알스 조교원에서 했던 노래 잘하시네요.​​


    ​​


    >


    Memory 뮤지컬 캣츠에 과잉어하는 곡 남자 목소리로 듣는게 아내 목소리인데 정말 매력적이에요!!


    >


    >


    캣츠보이와 캣츠맨의 마스크 정말 귀엽네요..노래가 너무 아름답네요?


    ​​


    >


    >


    ​ 62:37에 켓츄멩이 2라운드 진출!!!​


    >


    내 마음이 안좋다 (이승환)


    >


    그럼 캣츠보이는 누구 한 명입니까?펜타곤의 여원이었어요.​​


    >



    >


    식빵이랑 와플사랑이 뭐야 달콤한 음악으로 노래하는 식빵과 와플


    >


    달콤하고 귀여운 사랑노래 노란색과 커플룩!!


    >


    판정단에 우리 동네 sound 악대장 하현우가 보이네요.와플 씨가 현숙 씨라고 확신한다고요? 정의 내용이요?


    >


    결과는 어떨까요?​


    >


    ​ 식빵이 75:24에 2라운드 진출했습니다 ​


    >


    와플이 어떤 거죠?사랑은 유리같은 것을 부르면서 정체를 밝히죠.​


    >


    어라! 박선영이었습니다.​


    >


    막힌 길(유재하)


    >


    눈치가 빠른 가수? 정경화? 가왕 만찢남이 위험해 라고 말할정도로!


    >



    >


    ​, 낭랑 18세의 엄지 공주 복면이 자네의 예쁘네요.​


    >


    >


    ​ 결과는?63:36에서 낭랑하지만 8세가 2라운드에 진출 ​


    >


    엄지공주는 러블리즈의 정예인이었습니다.음악 정예기 잘하시네요.굿~~​ https://jieeun하나하나 04.tistory.com/m/하나에 65


    클릭하면 러블리즈의 연예인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