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낮마당’ 개그맨 김학래 “가수 이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2:13

    26에 첫 방송된 'moning정원'화요일 초대석 코그 데에선 이장희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이장희가 강근식(기타리스트), 조원익(베이시스트)과 함께 출연해 '다시 만난 음악, 다시 만난 우정'을 주제로 이 스토리를 본인에게 선보였다.



    이장희는 강 궁식은 40년 우정, 초원 라이크는 전혀 0년 우정으로 총 50년 우정이라고 밝혔다.




    >


    KBS하나 낮마당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코메디언 김·하 클레 씨는 "3명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성질이 있는 것 같다. 뮤직 한 곡 끝나자마자 더 이상 못하겠어. 그냥 본인과 버리면 어쩌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하 클레는 "나는 3명을 보헤미안 랩소디처럼 여왕처럼 한정의 여왕이라고 타이르겠습니다"과 팬들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장희는 내 인생이 학래 언니처럼 바빠져 있었다. 72세니까 인생에서 보면 황혼이었다 황혼은 아름답지만 쓸쓸함도 있고 외로움도 있다. 저는 바닷가에 살아서 더 아름다워 보이는데요? 이것들을 뮤직으로 들려드리고 싶다"라고 썼습니다.



    가수 이장희는 1971년 음악 이야기로 데뷔한 수많은 히트 곡을 남겼다.



    한편 이장희는 하나 947년생으로 올해 내가 73세였다



    KBS1'낮 마당'은 월~금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된다.



    관련 기사:


    '조정'가수 이장희, 올해 나쁘지 않는 이 73살..."이상뵤크 덕분에 강 궁식과만 나쁘지 않아 40년 우정, 초원 라이크다니."'조정'가수 장미꽃"올해 나쁘지 않는 이 74살..."결혼은 NO, 연아만 OK"vs윤·뭉식"황혼 결혼을 적극 추천""아침 마당"장·미화-지·영옥-윤·뭉식-서울·그오은승-나·망기"황혼 새 짝이 왔으면...""아침 마당"정·원주"치매가 아닌데... 잘못된 기사도 들어오지 않아""아침 마당"가수 현숙 잊은 미모"주위에서는 효녀라고 말하지만..""'아침 마당'홍·에 고루"부모의 치매가 된다면...전문 기관으로 안내했다"모델 모에카, 인스타그램에 "아침 마당"출연한 소감을 전해"너무 즐거운 시간"...배·서부의 이야기는 뭐야?"아침 마당"의 샛별"지난번 방송 이후 아버지의 증상이 호전"...'2승'획득'조정'시기동-주지혜-신성-박수천-김지혁, 금지과 우승은 어떤?아침마당 가수 하춘화 후배 가수들의 꿈을 펼치는 무대 응원 나쁘지 않다, 이건? 롯데시네마, 마지막 수요 하나 모든 영화를 이 가격에?적용 시간대는? [원본 기사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