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 하나하나 Pro로 촬영한 2020년 차이나 춘절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4:05

    한국 한정으로 스토리하면 설(구: 구정)이고, China고 스토리하면 춘절인데... China의 민족 대이동이 생성하는 가장 큰 명절 중 하과인입니다. ​ 매년, 애플은 점유율 10%도 안 되는 China시장으로 마케티은이라기보다, 캠페인에 가까운 마케티은룰 내고 있습니다 그에 대해 분석한 유튜버가 있어 소개하고 싶다. 여전히 애플이 China에 공을 들이는 이유가 바로 영상을 통해 알기 쉽게 정리되고 있습니다.​ 올해 2020년 1월 츄은죠루을 위한 마케티은눙 아래에 링크되고 있지만 츄은죠루-딸이라는 제목으로 미혼모로 사회의 편향된 생각 속에 식크울토그와잉 살아 있는 여성에 대한 예기 이리하여 가족에 대한 예기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유테유보 WLDO에 의하면 마케팅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서, 너 풀은 2020년 China샤오천 죠루마케티은룰 때문에 영화'히든 피교소'의 감독, 시어도어 메루 비와 '조커'의 촬영 감독, 로렌스, 시어를 섭외하고 촬영했지만 여기서도 주목할 점은 이 마케팅 또 아이의 폰 하나하나 프로하나프지앙아로ー 촬영했다는 점 임니다니다.


    >


    ​ 아이 폰으로 찍은 것은 1세계적인 영화 감독과 촬영 감독을 데리고 찍었기 때문에 같은 어린 아이 폰 11프로로서도 품질의 차이가 나긴 하는 거죠! 시어도어 멜피 감독에 관한 프로필은 아래와 같이 링크되어 있으므로 참고해 주십시오.Theodore Melfi


    한편 에키풀은 한정에서는 4개월 전에 에오팟에 대한 마케티은 그것도 경우에 대해서만 제작하고 노출된 적이 있지만 이 달음에에 한정은 글로벌 에오팟 판매 2위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마캐팅, 예쁘지 않고... チョン스토리, 놀라운 일 아닌가요? 아니면 한정으로 말해팟을 이렇게 사랑하다니, 도대체 매출이 2위는 국내 어린이 폰 사용자가 별로 나쁘지 않게 된다는 sound?...​


    어린이 풀은 이렇게 매년 춘절이 되면 춘제 때문에 광고를 낸다는 점에서 춘제에 대한 자정을 드러냅니다. 설날을 광고할까...!오링이풀의 지난해 세계 총 매출 300조 중에 반도로 50조 가량을 들고 오링이풀의 반도 시장 점유율은 그 같은 매출에도 불구하고 모두 시장의 8퍼센트 내외 수준이라고 합니다.


    >


    중국인 중에 100명 중 8명 정도만 오링이풀을 사용하는 것이라는 점이지만 오링이풀이라는 브랜드에 대한 중국인들이 느끼는 가격 이과의 브랜드에 대한 리드하는 것은 좋기 때문에 여전히 시장이 확대될 기회 은 있어요.그런 부분을 소견하는 것이라면 50조원의 매출을 올리는 중국이지만 여전히 중국 내 판매량의 파이를 계산하면 앞으로도 충분한 매출이 추가적으로 나 올 수 있는 시장이라는 점입니다.특히, 수많은 촘가령은 비슷한 형태의 제품을 만들어 카피하는 그들의 속마음에는 어쩌면 따라붙었지만 여전히 앞서가는 제품이라는 앞선 것도 있을 듯합니다.​ 1개 이그와잉의 다른 행정부의 점유율을 본 적이 있다면, 오링이풀은 여전히 매력적인 중국 시장에 대한 이러한 어 린 이천 어린 공세는 지속 될 것으로 보이네요.몇년이 지났는데 와인면, 인도 시장 선전도 별로 심하지 않을까 싶은데... 위 영상은 오리지널 영상이고, 아래 영상은 WLDO라는 분이 편집해서 설명한 영상으로, 어린이 풀(pool)이 만든 선전에 대한 이야기를 좀 더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는 것이 보입니다.​


    에키풀의 주가는 현재 5년간 약 3배 정도의 성장을 거듭했지요. 20하나 5년 츄소움의 주가는 하나 00달러대에 머물렀으나 현재는 300불을 넘어선 상태에서 과거 에키풀의 단 예측기를 통한 수익에 치중된 흐름은 에키풀의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 액세서리 부분에 골고루 않은 영역이 퍼지기 시작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미중 무역분쟁으로 인해 차이나 내에서 생산되는 제품에 대한 관세부분이 현재는 하나부에기플에 대해서는 면세? 같은 특혜를 받고는 있지만 지속적인 압작으로 생산시설이 인도에 더 집중된다면, 본인에게도 하나 이동될 가능성에 대해서도 배제할 수 없으며, 혹시 미국에? 갈 가능성은 별로 없는 것 같은데.... 트럼프가 재집권하느냐, 아니냐 하는 부분에서 어떻게 풀 것인가.... 또한 해외수익분에 대한 미국 입시방지 부과되는 세금관련 부분이 해결될 여지에 따라 IGHLIFL의 추가투자 본인관련 산업의 인수합병 등 여러 가능성이 있는 상황이긴 합니다.​ 특히 본인 에키풀은 주당 0.99퍼센트의 배당 수익률을 본인의 손에 넣기 위해서 자라고, 배당하지 않은 다른 작은 기업과 대비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 개인적으로도 아이 폰 X가 자신 올 때 2세대 후의 아이 폰을 구입하기 때문에 두대 분 가격에서 에키풀 주식을 구입했었읍니다. 현재의 수익률을 하나 00%정도로 약의 구매 시점 금액의 2배가 되었습니다!


    >


    아이플은 현재도 잉여 자금을 통해서 지속적인 사업 확장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사실 더 투자하려면 해외수입금 미쿡 입금에 대한 세금 부분이 해결돼야 하는데 여전히 그건 지켜봐야 할 부분인 것 같고 위에서도 언급했는데... 그래도 더 많은 돈을 가진 그들은 지난번 뉴스에서 과인온의 이야기 속에는 넷플릭스 인수와 다양한 사업 확장 콘텐츠 강화 자율주행 등 어디로 飛ぶ지 모르는 이들의 확장성, 그리고 이상하게 튀어도 이해되는 그들의 사업을, 그리고 빠르게 구매하는 이들의 子供된 소비자들... 특히 얼마 전 검색어로 보여주듯 주진모 사건을 통해 다시 회자되는 아이플의 테러범 비밀번호마저 보호하고 정보부도 뚫지 못하는 이들의 애ただし한 이야기.벼 하더라도 5G다만 이야기기의 출시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시장에서 단 이야기기의 판매도 거의 매 일본어(다며 수익성에서 다시 올라가는 계기가 되는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아쉬운 점은 우리나라에서는 아직도 완벽한 아이플의 지니어스버서비스과 서비스 프로그램, 그리고 아이플TV 등 콘텐츠 분야에서 아쉬운 점이 많다는 것입니다.특히 과인 아직 막혀있는 아이플페이라든지 그런 부분에서 장벽이 무너지고 과인면 또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궁금합니다. ​


    어린 아이팟 40G휠 모델에서 아이 맥, 맥북 에어, 맥북 프로, 아이 패드, 어린 아이플 텔레비전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기를 사용한 오타쿠까지는 없고, 유저로, 그리고 별의 아이플의 주주로서 아프우로도의 어린 아이플의 성장을 믿습니다.


    >


    애기플 유저라면 애기플사의 주주가 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처럼 스토리입니다.​


    미국 증시에 상장된 어린이 주식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나 해외 주식 직구에 관한 부분은 한국 최대 미국 주식 커뮤니티인 미국 주식에 미친다에서 확인하세요.아, 힘들다. 쓰는데.그래서 어린이 풀주를 사는 거야? 돈이 있으면 사는 어린이의 휴대를 살 생각이 없으면 살, 맥북을 살 생각이 있어도 문제, 아이의 맥을 사려면 다시 사서 에어 포트를 사려면...이야기 해머 1주에서도 살 수!


    댓글

Designed by Tistory.